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5963

210206 시노비가미 <인마정인기 1부 ~하늘의 권~> 본문

티알후기

210206 시노비가미 <인마정인기 1부 ~하늘의 권~>

@o8606 2021. 2. 10. 23:54

귀여운 우리팟 친구들과 GM중구님이 그려주신 초깜찍SD 스탠딩

새로 나온 공식 시나리오 집에 수록된 시나리오! 무려! 3부작 캠페인!! 다른 탁에서 귀여운 PC1로 다녀오신 중구님께서 GM으로 닌여망팟을 돌려주시기로 했습니다!! 공식 3부작 캠페인인 것만으로도 재밌어 보이는데 먼저 다녀오셨던 중구님도 정말 재밌게 하신 것 같아서 여러모로 기대되는 시날이었습니다. 겉사명부터 너무너무 재밌었고요ㅠㅠㅠ 각각의 관계성이 보이면서 한 문장, 한 단어로 여러가지를 알 수 있으면서도 다방면이 해석이 되는... 아무튼 겉사명부터 정말 재밌었어요!!!! 그렇게 한 달에 한 번씩 세 번의 일정을 잡아두고 기다리는 도중, 이시국의 5인이상 집합금지 때문에 어쩔 수 없지 GM인 중구님만 자택에서 따로 영상과 통화로 연결하고 PL네명이 모여서 하는 이시국 세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ㅠㅠㅠㅠ 익숙하지 않은 방식이고 소통의 문제도 있어서 좌충우돌 야단법썩인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할 수 있었던 것 만으로도 정말 좋았고 즐거운 세션이었습니다. 다들 너무너무 고생하셨고 특히 외지(ㅠㅠ)에서 혼자 진행하시고 상황에 맞게 이것저것 준비해주셨던 최고의 마스따 중구님! 감사합니다~!!!

PC2 사립오토기학원 / 磨野 すみれ 마노 스미레

저는 오토기학원으로 유파가 지정된 PC2였는데요, PC2를 해본 적이 한 번 뿐이기도 했고... 오토기학원을 좋아하기도 하고, 뭣보다 주종의 주인님을 하고 싶었기에 빠른 선점을 했습니다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초깜찍큐트한 노예,,를 가질 수 있었다네요. 감사합니다!!!! 겉사명도 보기 전에 대략적인 캐릭터를 짜뒀었는데, 사명과 비밀 모두 이미지했던 캐릭터와 잘 맞아서 놀랐네요ㅋㅋㅋ 성격은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점프만화 초기 라이벌 캐릭터와 가면라이더 2호.ㅋㅋ 스토익하고 무뚝뚝한 신념률이지만 행동이 거칠고 막무가내인 아이입니다... 세션중에도 계속 다른 PC들 멱살잡고 칼휘두르고 노려보고 했었네요. 캐메 기간이 길기도 했고 캠페인이기도 해서 평소보다 단단하게 캐 성격에 대해 생각해뒀다보니 평소보다 캐릭터에게 휘둘리는 알피가 됐던 것 같습니다. 근데 분조장을 육체로 표현하는 거에 공감도 못할뿐더러(ㅠㅠ) 본 것도 없어서 묘사가 어려웠네요. 멋지게 폭력을 쓰는 법 알려주실 분ㅠ??

인법은 처음에는 교풍 / 무곡 / 양동 / 닌자수업 <으로 안정적인 빌딩과 함께 올바르고 노력파인 이미지를 하려고 했으나,, 컨셉유잼을 하려면 1부에서 하라는 GM님의 조언으로, 왠지 재미없게 느껴지는 시트를 갈아엎어... 양동과 닌자수업을 빼고 탐랑과 전격작전을 넣습니다. 덕분에 아주 재밌었고요ㅠㅠㅠㅠ 협력형이기도 했고 사실 이길 자신이 없어서(ㅋㅋ) 전과 원하시는 걸로 할테니 자탈해주세요..같이 치졸하게 세치혀를 굴렸는데 다들 협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닌여망은 다들 다정해~!! 훔친 인법들은 하나도 못 썼지만 다음 세션에도 가져갈 수 있고, 뭣보다 1싸이클 1씬부터 PC1에게 전투를 거는 미친괴팍닌자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의는 못 썼지만 절대방어였구요... 못쓴거 역시 아쉬운데 오의 자체보단 브금을 열심히 골랐고 쓰고싶었던 연출이 있었는데 묘사를 못해서 아쉽네요..대충 보라색 동공이 꽃처럼 피어나는 연출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클맥에서 한 대도 안 맞아서 진짜 쓸 타이밍이 없었는데 노예한테라도 써줄걸하고 뒤늦게 후회ㅠㅠ 와중에 PC1과 2는 절대방어고 3과 4는 범위공격인거가 왠지 좋았습니다.

 

↓↓↓아래로는 네타있는 감상입니다!!

더보기

 

개인 BGM으로 픽해뒀던 곡인데 뭔가 클맥 이후랑 잘 맞아서 2부에서 그대로 쓸까 하다가.. 2부 비밀 받으면 또 달라질수도 있으니 그냥 올려봅니다 ㅋㅋㅋㅋ 오의는 애끼지말자!!!!


정말...어떻게 이런 시나리오가... 볼륨 엄청 크다고 들었어도 감은 전혀 안 왔는데ㅠㅠㅠ와정말 1부는 달콤달콤 프롤로그..였습니다. PC2는 비밀이 두개기도 했고 거기에 이런저런 정보도 많이 담겨있다 생각했는데, NPC수부터 장난 아니고 과거부터 미래까지의 설정이 짜인게 정말ㅠㅠㅠㅠㅠ 엄청나네요. 핸드아웃이랑 해야하는 전투 등등 빡쎄서 협력할수밖에 없는데 와중에 PC들간의 대립요소는 빠짐없이 잘짜여있어서 ㅈㄴ무섭습니다. 어떻게 이걸..이렇게 했지?? 괜히 3부작이 아니고 정말 그에 걸맞는 볼륨이었네요. 무섭다..무서워 마사시게.... 앞으로는 대체 무슨 일이??ㅠㅠㅠ

1사이클만에 끝나버린 달콤달콤 학원생활,, 달콤함 좀더 즐기고 싶었는데 헤이마랑 만담하고 하루히코 괴롭히고 카세이랑 싸우고 하다가 끝나버렸습니다ㅠㅠㅠㅠㅠ 이후로 쏟아지는 요마들과 큐트깜찍NPC들,,, 세션 전에 했던 저의 망붕(완전틀림)을 고백하자면 카가리가 오보로마루고 그래서 오보로마루를 쓰러트려야한다같은 사명이 주어진거라고 생각했었다네요. 카가리 그는..그런 1회성 캐릭터가 아니었다!!!! 생각보다 형이 너무 중요한 존재였는데다 하루히코랑 연결고리가 있다는게 대박 짜릿했어요. 나...나 이런거 좋아해(하루카가 주식을 사며) 위에도 적었지만 PC2를 해본적이 거의 없다보니까 PC2의 비중이 익숙하지 않았고ㅋㅋㅋㅋ 그래서 이츠키 비밀 깠을때 놀랐던 것 같아요ㅋㅋ 하아,,카가이츠 나 이런거 좋아해(또 갑자기 주식을 먹음) 야사히메도 그렇고 NPC들 간의 감정선같은거도 세세하게 설정되어 있는 점이 정말 재밌었고, 남은 아이들도 기대가 됩니다. 어떤 깜찍이들이 기다리고 있는걸까~~~!

중구님이 이것저것 편의를 봐주신 덕에 핸드아웃도 많이 열고, 해골도 부숴서 클라이맥스에선 무사히 아귀 두마리와 야사히메와 오보로마루를 물리쳤고요. PC2는 필요 코스트도 낮고 무곡 거리가 꽤 길어서 저플롯에서 계속 있었음+ 들어오는 공격의 지정특기가 가까움 등등으로 데미지 없이 버틸 수 있었지만 대신에 공격 지정특기도 가까워서 데미지도 거의 못넣은..도움이 되지못했다는.... 그래도 야망변조 하나 먹여둔게 딱 하루히코의 막타가 들어갈 수 있게 됐던 부분이 뿌듯하기도 하고, 유일하게 오보로마루를 쓰러트릴 수 있는 하루히코랑 스미레가 협력해서 넣은 막타라는 느낌이라 오타쿠적으로도 좋은 부분이었습니다.

이런주제에 어찌저찌 최종승자가 되어 전과로는 헤이마에게 애정을 심고.... 사실 전 흑화를 즐기는 타입까지는 아니라서 전과로 헤이마에게 있는 카가리의 파편을 가져오는 것도 생각을 안한 건 아닌데..이렇게 돼도 진짜 재밌었을 것 같은데ㅠㅠㅠ라고 다 끝난 뒤에도 계속 생각해 봤었지만ㅠ? 스미레는 막무가내에 자신감도 넘치기 때문에 빙의당하는 것에 개의치 않을 것 같았고, 지금의 헤이마에 대한 애착과 소유욕이 강해서 다르게 변하는 걸 용납하지 않을 것 같았네요... 암튼 내로남불ㅠㅠㅠㅠㅠ 갑자기 사명달성 못하게 된 오링님께는 정말 죄송했지만..죄송합니다... 이런저런거 다 제쳐두고 걍 이야기만 봤을때는 굉장히 좋아하는 전개라 재밌네요!(대충 카멘라이더어쩌구의 최종화즈음의 2호) PC2 비밀도 그랬고 전체적으로 엄청나게 가면라이더 느낌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2부도 완전 그거라ㅋㅋㅋㅋ기대가 됩니다! 얼른 하고싶다~~~!!!


계속 얘기하지만 홀로 외딴곳(ㅠㅠ)에서 마스터링 해주신 중구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한명이 다른 곳에서 진행한다면 GM이 하는게 가장 나을거라는건 동의하지만... 사실 가장 소통이 잘 되어야 하는 거는 마스터이기도 해서 진행에 어려움 있으셨을 것 같아요ㅠㅠㅠ 인마정인기 자체가 볼륨도 크고 정보량도 어마어마해서 그냥 마스터링 만으로도 힘드셨을 것 같은데 그럼에도 알피나 묘사같은것도 잘 챙겨서 멋진 진행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PC들 캐디 해주신것도 정말정말..귀엽고... 플레이어들 성향 고려해 성별 고려해주신것도 정말이지 최고였습니다. 어이어이 믿고있었다구 중구~~~!!!! 저의 개인적인 픽은 야샤히메랑 이츠키고요..뚜렷한 취향ㅎㅎ 갈수록 더 정보량 미쳐나간다고 했는데ㅠㅠ 파이팅입니다! 잘 부탁해요 마스따~~!!!!

마사시게作 3부작 캠페인 닌자시날의 PC1이라는 어려운 자리를 선뜻(??) 맡아주신 하인님! 이전의 PC1의 아픈추억도 되새겨짐 당하시면서도 멋진 PC1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어쩔 수 없이(정말로요) 하루히코를 몸으로도 말로도 괴롭히게 됐는데 잘 받아주시고 인법도 내주시고 아무튼 감사했습니다ㅠㅠ 자꾸 못된말하고 어려운 질문하고 그랬죠...죄송합니다..다 스미레가 잘못했어요....!!!!!! 시작부터 거칠게 굴었는데도 스미레에게 우정 가져주고, 소친에게 배신당하고 자신의 기억에게 배신당하면서도 거의 신념화같은 신념률의 모습 보여준 하루히코 너무너무 감동이었어요. 따뜻한 이불로 돌돌말아 마구 쓰담쓰담해~ㅠㅠㅠㅠㅠㅠ 하루히코..최고의 햇살주인공이라고!! 포지션적으로 앞으로도 계속 대립하게 되겠지만 그런점이 기대되면서도, 다른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을 가능성또한 기대됩니다ㅎㅎㅎ

우리 귀여운 PC3인 카세이쿤ㅠㅠㅠ 신념화 과컨셉 바보 카라쿠리장인에서 그런식으로 변모할 수 있다니.. 갓차님의 캐메의 천재다! 초반에도 정말정말 귀여웠지만 2싸막씬에서부터의 그............. 하아 제가 정말 그런 뒤있는(?) 캐릭터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배경 빌드업부터 해서 굳이굳이 그런 아이를 데려온데다가 과컨셉으로 감추신 것까지 너무 완벽하고 무서웠어요ㅠㅠㅠ 아아,,갓차님~!!! 대충 그런게 있지 않으려나?라고 예상을 했는데도 이렇게까지??인게 너무 충격이라 충격이었던거 같네요. 그렇게 180도 변모하면서도 실제로 유일한 친구는 하루히코 뿐이라는게ㅠ어어 아저씨 울었습니다. 역시 하루카세는 된다!(갑자기 또 주식사먹음) 아무튼 카세이쿤 정말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진한 교류는 못했지만 잠깐 대화했던 것들도 정말 좋았구요,, 일단 최장최단조합이니깐요~ 2부에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흑흑..마지막으로... 저의 사랑하는...저의 노예.... 헤이마.............. 하아정말..사랑한다....... 일단 오링님네 PC와 주종을 한다? 이거부터 이미 재밌었는데 겉사명 후끈하고 얼굴 너무 맛있고..근데..근데.... 그런 비밀에 그런 알피까지 하셔서 저는..........(그만정신을어쩌구짤) 대은 들었으면서 신념아인것도 좋고 하위유파 마가츠비 하신거나 들고오신 인법들 모두 컨셉 작정하신 느낌이라 좋았어요ㅠㅠ 엄청나게 인외감에 비밀도 요마 그 자체인 헤이마였는데 세션 진행되는 동안 천천히 인간적인 모먼트 하나 둘 생겨나가게 하신게 정말ㅠㅠ천재오링님ㅠㅠㅠㅠㅠ 닌자니까 기만비밀도 조금은 염두해뒀었는데 그런 따뜻하고 후끈하고 기특대견한 비밀이었다니요ㅠㅠㅠ(뭔가 롣무때의 상황과 반전ㅠㅠ?) 차분 이케멘 인상에 말 진짜 잘듣고 헌신적인데 인외감땜에 아방하면서 건방지게 구는게 최고로 귀엽달지? 여러분 이게 제 노예입니다 흑흑.ㅠㅠ 스스로 요마는 교활해서 어쩌구 말했던거도 정말이지 좋았다네요 아아 건방져~~ 최고야~! 이런 엄청난 노예로 최고의 알피해주신 오링님께 정말..감사합니다.... 정말감사합니다...(쓰러지는오타쿠짤)


정말정말 기대한 시날이었는데 그 이상으로 재밌고 즐거웠습니다ㅠㅠㅠㅠ 다들 일정 맞추기도 어렵고 이시국에 세션 할 수 있었던것 만으로도 다행이지만 어렵고 익숙하지 않은 상황으로 진행해서 다들 힘들었거나 아쉬운 부분 있으셨을 것 같은데, 그래도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어 좋았고 감사드려요~~!! 닌여망 최고라고~~! 2부 3부는 부디 5명이 다 모여서 더 즐겁고 재밌게 세션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